도쿄의 샹제리제  

 도쿄의 샹젤리제 거리라고도 할 수 있는 가로수 거리 ‘오모테산도’에는 주요 고급 패션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늘어서 있습니다.





교통편

‘오모테산도’역까지는 도쿄메트로 긴자선, 한조몬선 및 지요다선으로 갈 수 있습니다


모든 계절에 세련된 쇼핑을 즐긴다

름철에 가로수 거리의 오모테산도에 가면 나무그늘이 시원합니다. 겨울에는 그 나무들이 일루미네이션으로 장식되어 브랜드 상품 쇼핑을 더 화려하게 만들어 줍니다. 일년 내내 이 지역은 계절감을 소중히 하고 있습니다


특히 ‘Comme des Garçons 아오야마점’, Issey Miyake와 요지 야마모토의 개성이 빛나는 일본의 패션 하우스는 계절에 따라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독자적으로 연출합니다. ‘오모테산도 힐즈’나 ‘Gyre(자이르)’ 등의 복합상업시설에는 유명 패션 브랜드와 주얼리 숍이 줄줄이 입주해 있으며, 계절별 이벤트 또는 단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셀럽들이 좋아하는 아트, 건축, 고급 패션의 거리

네온과 나이트 라이프의 3대 거점 - 시부야, 신주쿠, 롯폰기 -의 삼각형 안쪽에 위치한 아오야마와 오모테산도 지역은 그 세 곳보다 약간 더 세련된 지역입니다. 여기에는 셀럽들이 이용하는 고급 부티크와 세련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도쿄의 샹젤리제 거리라고도 할 수 있는 가로수 거리 ‘오모테산도’에는 주요 고급 패션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늘어서 있습니다. 한편, 아오야마의 골목길에는 작은 부티크와 명판이 좋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또한 계절의 변화를 연출하는 ‘메이지진구 가이엔 정원’과 ‘아오야마 묘지공원’ 등과 같은 조용한 녹지도 있으며, 반드시 보셔야 하는 건축물과 아트 명소도 있습니다.


식재료의 카페와 자연식품과 유기농 레스토랑 — 평판이 좋은 맛을 즐기다

도쿄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세계 일류 음식을 맛보는 것입니다. 오모테산도에서는 하루가 다르게 진화하는 도쿄의 음식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모테산도에는 내추럴, 유기농, 비건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직접 요리를 하거나 피크닉을 떠난다면 유기농 슈퍼마켓 ‘내추럴 하우스’의 진열대에서 몸에 좋은 식재료를 고를 수 있습니다. 유엔 대학교에서 주말에 열리는 파머스 마켓에 가시면 신선한 야채와 맛있는 간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모테산도에는 세련된 카페와 커피숍도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