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쓰야마 위치

마쓰야마시는 일본 4개의 주요 섬 중 가장 작은 [시코쿠]에 있다. 온화하고 아름다운 세토내해를 끼고 있으며, 일년 내내 기후가 온난하고 비가 적어, 살기 좋은 지역이다.  서쪽은 바다, 동쪽에는 산이 있고 도시의 쾌적함과 시골의 느긋함을 모두 갖고 있는 곳이다.

   

마쓰야마 날씨 ( 미야자키와 비교 )

마쓰야마는 겨울에도 춥지 않다.  영하로 떨어지는 날도 눈이 내리는 날도 없다. 

♨ 쥬라식 스파 & 리조트 주라쿠 호텔 (미나라 천연온천 리라쿠)

 

1500년 역사를 품고 있는 도고온천이 이곳은 온천은 물론 볼거리 먹거리 등이 벳부나 유후인보다 더 훌륭하고 푸짐하다는 평가를 받는 곳이다. 

 

주라쿠 호텔은 마쓰야마 공항에서 약 4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온천과 식사가 훌륭한 곳이다.  특히 미나라 천연온천 리라쿠가 있는 쥬라쿠 호텔은 골퍼들의 휴식과 삶의 피로를 풀어줄 최고의 장소이기도하다.


숙소인 주라꾸 호텔과는 10-15분 거리여서 부담 없이 이동을 한다.    

전장 6,689야드 18홀 코스로 아기자기한 맛을 더해주는 골프코스이다 특히 O.B선이 있어 정확한 티샷을 요구하고 있다.   마쓰야마라는 이름처럼 10만 그루 이상의 노송에 둘러 싸여진 풍경이 고즈넉함을 자랑하고 있다. 소나무 군락이 주는 푸르름은 연중내내 초록의 아름다움을 뿜어내고 있다.   


1970년 7월21일에 오픈한 마쓰야마 국제CC는 36홀 전장 6,650야드로 일본의 전형적인 산악코스이다.   첫인상이 산을 깔아서 만든 산악코스이면 오르막 내리막이 심하겠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일본 골프장은 다르다.  



 

우선 생각보다 넓은 페어웨이와 산악의 경사면이 주는 호쾌하고 전략적인 레이아웃이 인상적이다.  백돌이 들이 선호하는 중급 골프장으로 부담 없이 즐기는 코스로 일본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골프장이다. 

 

PGM골프 그룹에서 관리 운영하는 골프장으로 그린과 페어웨이  관리가 잘 되어있는 골프코스이다. 봄과 가을에는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고,  한국 골퍼들은 겨울 온천과 함께 힐링하기 좋은 코스이다. 특히 주라꾸 호텔은 천연 온천의 맛을 제대로 볼 수 있어 온천과 골프가 잘 묶여있는 코스이다.


아 버튼을 클릭하시면 골프장 답사 라운드 후기와 골프장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상품명이나 사진을 클릭하시면 골프여행상품 정보와 일정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